2019년08월26일 (Mon)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지역 날씨정보

뉴스 홈 > 나주·장흥·해남·완도·영암

순천·광양·여수·보성·구례 광산·곡성·담양·고흥·장성·화순·함평 목포·신안·무안·영광·진도·강진 나주·장흥·해남·완도·영암
장흥군,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발빠른 준비 돌입 2019년05월17일(Fri)
올해 10월 개최 통합의학박람회 추진 상황 점검 실시
관람객 체험 중심 프로그램 구성 및 경관조성 노력 방침
 장흥군이 10월 7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2019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15일에는 박람회 태스크포스 회의를 소집하고 박람회장 진입로 및 주변 경관조성 부서별 소관분야 추진상황을 보고를 실시했다.

통합의학박람회 개최 현장에서 이뤄진 이날 회의는 소관분야 추진상황을 세부적으로 살피는 등 내실 있는 점검이 이뤄졌다.

군은 박람회장 진입로와 주변에 국화, 유채꽃, 메밀꽃, 먼나무, 배롱나무 등을 식재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올해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10월 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장흥군 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과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통합의학적 체험을 위한 대학병원과 통합의학대학교 중심의 진료프로그램, 최첨단 의료기기 체험 행사 등이 마련된다.

주제관 내부 통합의학 북카페 조성, 박람회장 주위 포토존, 힐링과 치유의 숲속 약초 체험장, 국화향연장,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트릭아트, 다트존, 미술.음악치료,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박람회 행사 중 주제관에서 국내학술행사를 개최하여 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관람객들도 국내 통합의학 전문가들의 학술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볼거리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국민 건강의 새로운 길을 제시할 것”이라며,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 구성과 경관조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정권식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백일홍 만개한 담양 명옥헌 원림

이 슈
목포(愛)가을(...

오는 30일 부터 목포 원도심 일원에서 개최되는 목포세계마당페스티...

송귀근 고흥군...

고흥군 농수산물 수출촉진단(단장 송귀근 군수)은 지난 8월 8일과 11...

영광군, 제19회...

영광군은 제19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과 관련해 지난 16일 군...

송가인.홍자 ,...

미스트롯 5인방(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김소유)이 강진을 찾는다...

완도군, 블루플...

국내 최초 블루플래그 국제 인증을 획득한 완도 신지 명사십리 해수...

연재특집
대한민국 말산업 미래 이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