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19일 (Fri)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지역 날씨정보

뉴스 홈 > 경제

광주은행 KJ카드,
기업전용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카드’ 출시
2018년10월15일(Mon)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비즈니스 활동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카드’와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아너스 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하여 판매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카드’는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의 0.2% K포인트 적립 △항공, 호텔, 여행, KTX·SRT, 골프 예약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지원 서비스 △국내외 여행 중 배상책임에 대해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보험 서비스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국제선 공항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아너스 카드’는 비즈니스지원 서비스, 여행보험 서비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에 더해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1마일을 적립(연간 10만 마일리지 한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아너스 카드’의 경우 연간 이벤트로 전국 10개 호텔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 전국 9개 호텔 사우나 무료입장 서비스, 전국 16개 KTX주차장 무료 서비스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카드’와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아너스 카드’ 이용금액의 0.1%를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지역 사회와 동행하며 상생발전하는 의미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카드’와 ‘광주·전남愛 기업사랑 아너스 카드’는 기업고객들의 금융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담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중추 역할을 하는 기업고객들의 진정한 파트너로서 금융지원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권식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담양 소쇄원에 핀 노란 빛깔의 ...

이 슈
느려서 행복한 ...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13일, ‘느림은 행복이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대표 ...

문화체육관광부 인정한 대한민국 최우수축제 보성다향대축제가 오는 ...

우주의 신비 탐...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오는 5월 3일(금)부터 5월 5일(일)까지 나로...

2019년 신안튤...

신안군은 “2019년 신안튤립축제”를 사계절 꽃피는 1004섬 임자도 ...

담양의 아름다...

담양군은 내달 열리는 담양대나무축제 기간 중 담양의 깨끗한 밤하늘...

연재특집
대한민국 말산업 미래 이끌 전문...